IT‧디지털 기술 총망라…온라인상 전시공간서 펼쳐져

IT 및 사이버 세계의 첨단 기술을 총망라한 대표적인 IT‧디지털 박람회가 온라인 전시공간에서 펼쳐진다. 오는 3월16일부터 7일 간 사이버 전시장인 오픈부스 내 박람회 전용관에서 ‘2020 IT 솔루션 박람회’가 열린다.

‘올바른 데이터 활용의 최신 방향을 제시한다’는 슬로건을 내건 박람회는 사전 참관객을 모집하고, 참가기업 희망 바이어를 초청하고 있다. 박람회는 임베디드 시스템(Embeded System),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백오피스/워크플로우 자동화, AI, 로봇 기술, 자동화기술(공장, 데이터, 개발, 테스트, 마케팅 등), 챗봇, 자동응답시스템, AI어플리케이션, 정보보안, 해킹방지, IoT, 클라우드&BPR, 웹, 디지털마케팅, 소프트웨어, 앱 개발, 기타 관련 서비스, 아이템 등을 망라한다.

행사 기간엔 부스마다 개별 SNS마케팅을 진행하고, 바이어를 공식 초청하며, 우수 부스를 선정해 부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시장에서 열리는 만큼 전시 또한 온라인 사이트(오픈 부스)에서 열린다. 참가를 원하면 오픈부스에 접속한 후 박람회 전용관에 들어가서 박람회 정보와 참가 부스 종류를 확인하면 된다. 베이직 부스는 기본 부스이며, 프리미엄 부스는 기본 부스에 브랜딩 섹션이 더해지고, 기업 특화 콘텐츠를 제작해준다. 또 기업별로 언론보도를 연결시켜 준다.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콘텐츠 전달을 위한 URL로 전송하면 된다. 부스 디자인을 확인한 후 한 차례에 걸쳐 수정할 수 있으며, 다시 URL을 전달한 후 한 차례 더 수정할 수 있다.

김예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