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앱 없이 쉽고 빠르게 PDF로 변환... 다양한 문서보안기능도

사진제공=사이냅소프트
사진제공=사이냅소프트

디지털문서 처리 토털 솔루션 기업 사이냅소프트는 쉽고 안전하게 PDF로 변환하고 병합할 수 있는 솔루션 ‘사이냅 PDFocus’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이냅 PDFocus’는 30여종의 문서와 HTML을 애플리케이션 없이 PDF로 변환∙병합한다. ‘사이냅 PDFocus’가 제공하는 PDF 파일 내 다양한 첨부파일 추가, PDF 파일 크기 축소 기능 등을 통해 디지털문서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이번 ‘사이냅 PDFocus’ 는 문서 내 의심스러운 콘텐츠 제거, 워터마크, 비트맵 PDF 변환 등 다양한 문서 보안 기능을 통해 안전한 PDF를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 된 경쟁력이다.

사이냅소프트 김시연 부사장은 "스마트워크 환경이 활성화 됨에 따라 안전한 문서 공유와 효율적인 문서 관리를 위해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PDF로 변환∙병합하려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사이냅 PDFocus를 통해 쉽고 안전한 PDF변환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이냅소프트는 20여년간 쌓아온 디지털문서 처리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서뷰어, 에디터, 필터, AI-OCR 등 다양한 디지털문서 처리 솔루션을 출시하며 디지털문서 해석, 변환, 편집에 관한 토털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수은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