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6개월만에 500만장 판매, 홈앤쇼핑 마스크 카테고리 스타 제품 등극

제공=라비오뜨
제공=라비오뜨

[애플경제=김예지 기자] 라비오뜨의 인기 제품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일명 통콜라겐 마스크)’가 홈쇼핑 론칭 6개월만에 500만장 판매를 기록했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지난 2월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월 평균 4회 이상 판매를진행, 매달 10억 이상의 매출을 일으키며 홈앤쇼핑 마스크 카테고리의 스타 제품으로 등극하였다.

계속되는 매진 행렬에 보답하고자 라비오뜨에서는 물량을 긴급 확보하여 2주만에 생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은 8월 3일 저녁 9시 45분부터 65분간 진행되며 구성은 ‘콜라겐 풀 업 마스크’ 78매에 ‘히알루로닉 풀 업 패치’ 6쌍에 최초로 200ml 대용량 ‘콜라겐 수딩 젤’이 포함된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의 인기 요인은 단연 제품력이다. 프랑스산 생 콜라겐 코팅 시트에 콜라겐 추출물을 약 90% 담았으며 에센스에는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침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시켜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 성분이 흡수된다.

또한, 주름 개선, 탄력, 리프팅 케어 등과 관련된 인체 적용 테스트는 물론 더운 여름철, 늘어진 모공 케어와 브라이트닝, 붉은기 진정, 자외선에 의해 잃기 쉬운 보습 지속 효과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