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1등 할 수 있을 것”… 급변하는 업계 ‘고객 만족’ 강조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21일 서울시 용산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열린 신규 요금제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모습.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이 21일 서울시 용산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열린 신규 요금제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모습.

하현회 LG 유플러스 부회장(최고경영자)이 지난 7월 취임한 이후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21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열린 이 회사의 ‘걱정없는 데이터 요금제 출시’ 기자간담회에 깜짝 등장했다. 이날 하 부회장의 등장은 미리 공지된 바 없었다. 그는 “부임한지 한 달이 지났는데 인사를 해야하지 않나 싶어 왔다”며 짧은 인사말을 전했다. 

하 부회장은 “통신업체들이 기존의 통신업에 관련해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잘 읽고 선제하지 않으면 힘들어질 것”이라며, “순환적으로 앞서가면 이 산업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 부회장은 시장 1위를 위해 매달마다 압박하지 않을 것임을 시사하면서 “고객이 정말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 신규요금제를 지속적으로 발표해 고객 만족을 이끌면 자연스럽게 1등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2월 업계에서 가장 먼저 새로운 속도제한을 없앤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하면서 5월 KT, 7월 SKT 등 이통사 신규 요금제 개편의 신호탄 역할을 한 바 있다. 

LG유플러스가 이번에 발표하는 요금제는 지난 2월 출시한 월정액 8만8천원의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이어 중저가형 요금제 라인까지 데이터 제공량을 늘리고 서비스를 확대하는 내용이 담겼다. 


글·사진=유현숙 기자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